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6/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기록장

우르릉꽈꽝 여름방학 본문

일상

우르릉꽈꽝 여름방학

은재밥 2025. 8. 18. 04:15

 

 

안뇽하세염~ 하이하이하이? 안녕?! 안녕안녕?

다들내가보고싶었지~~?

 

 

 

 

 

근황보고 들어갑니다~~~

 

 

대리구매해준다던 누나한테서 물건이 도착했어요!

근데 충격적인 사실

누나가 연락을 넘 안받는거임...살았나 죽었나 하기엔 트윗은 멀쩡히 함

솔직하게 조금 화가 났어요 나 말고 내 트친도 같이 샀으니까 괜시리 미안해져서.

그래서 디엠으로 독촉을 했는데 (내용요약: 물건 언제 보내? 돈은 언제든지 보낼수있삼. 내 친구도 같이 기다리는중임.ㅠㅠ)

이미 보내셨다는거임

 

네?

물건값도, 배송비도 안 받으셨잖아요...

주소는? 전에 내가 부친 우편보고 알아서 보냈다고함

그래서 레알 ???됐는데

물건값은 또 안 받는데

진심 ?????????????

참고로 물건값은 한화로 약 18만원입니다...근데 이걸 안 받으시고 배송비만 내라고하심 진짜 왜지? 하지만 전 기회를 놓치지않는 여자니까 냉큼 받아먹었습니다. 감사해요 시카고 부자누나! 시카고방향으로 큰절한번올립니다.

 

 

 

 

 

아 전 스티커는 안 샀었는데 스티커가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트윗으로 엉엉슨 했더니 스티커 구매하신 트친님이 한 장 떼고 보내라고 하셔서 (너무 고마우시다..ㅠㅠㅠ) 적당히 귀여운걸루 떼다가 콜북에 붙였어요

 

 

 

 

 

 

진짜 제발이라는감정ㅜㅜㅜㅠㅜㅠㅜ

왜이렇게귀여움..?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굇덩이새끼대가리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님이랑 공구한 괴도단가챠도 뜯어서 컴퓨터 옆에 놨는데. 이거두 넘넘 귀엽쬬..ㅠㅠㅠ

오타쿠의 씹.덕.사.....

 

 

아 홈딱스하니까 생각난거 차례로 속성강의 ㄱ

 

 

1. 원고열심히 하는중...ing

2. 홈스떡의 애니화?!?!?!

 

저진짜 또라이될뻔했습니다

15년된장르가 갑자기 애니화를한다고? 나홀로 유적에서 자네왔는가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정말 경사입니다. 후후후후 너무 기뻐요 근데 지금 원본 웹코믹 홈페이지에 문제가 있어서...한국어 번역도 잠시 내려간 상태라는게 저의 찌찌를 울리네요

 

 

 

주인공 성대가 토븨폭스래요 (이게진짜어이없음)

아 델따룬도 해야하는데 넘 비싸;; 세일할까지 존버!!

 

 

 

아 글고 제가 요즘 트위터 잠금을 풀었어요 미우행사에 참가하니까, 미우얘기를 하고 싶은데 계정 새로 팔 수도 없고...(literally can't) 뭐 그래서 그냥 플텍풀고 주절거렸더니 팔로워도 왜인진 모르겠지만 생김 (다시 플텍걸때 썰긴하겠지만) 

 

어떄요? (코쓱)

 

 

근데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었어요; 저의 과거 똥쓰레기트윗들이 파묘를 당하는겁니다 막

그중에서 제일 당황스러웠던거 보여드릴게요

 

 

트친이랑 정모하기로 한 날에 알람듣고 눈뜨자마자 이딴알람와있어서 ?됨

근데 제가 플텍을 풀때 일부러 커플링이름이랑 야구선수이름 다 검색해서 내리고 풀었거등요. 암생각없이 푼 게 아님 그래서 어떻게 찾으셧냐고 멘션했는데 초성으로 서치하셨다는거임 하......................................이건 진짜 뭐 어쩌란...그와중에 인용으로...

 

 

 

 

그리고 내가 뒷담깐게 오히려 다행아닌가? (웃음)

환자랑 말싸움하는거만큼 의미없는일 없죠? 그냥 미안합니다~ 하고 치웠어요...

 

 

님들은 이런일 없게 하...이건 뭐 대비?를 할수도없고

걍 뭐 이런일 생기면 액땜했다~ 하세요

전 덕분에 그날 진짜 개재밌게 놀긴 했음

 

 

 

 

암튼 예전에 그린 회지들을 언젠간 포스타입에 업로드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음...그냥 올리지 말까? 싶다가도 내가 왜 눈치를 봐야해? 싶어서 역시 올리긴 할 것 같아요

 

 

근데 언제 올릴진 모르겠어요 갑자기 131이 발표된다거나하는 경사를~~~???

홈스딱의 기세를 몰아서 몹솨도옷~~~?~?~?~???

이런 마인드ㅋ 막이래

 

 

 

아무튼 뭐 그런일이 있었네용. 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