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전체 글 (107)
기록장
은근 분량이 안 나와서 포스팅을 미루고있었는데그래도 역시 올려두긴 해야할것같아서 후딱 올림 2026.02.10 ~ 2026.02.12 이십새끼들이 갑자기 저를 범인으로 몰아가서 ㅈㄴ황당했습니다 그로스키 경감님 걍 ㅈㄴ웃김 뭐만하면 총알같이 달려가서 ㅋㅋㅋㅋㅋㅋㅋ루크한테 예언자 군이라고 하는거 그냥 귀여워서 찍음그리고 알고보니 루크는 신내림이 온게아니고, 걍 쥐색기를 통해서 알 수 있었던거라고하네요 루크 동물이랑 같이 있을때 갑자기 얼굴 펴지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움ㅋ 아니진짜 교수님모자에 얽힌 과거...를 알기전엔 뭐래는겨ㅋㅋ 이랬는데 알고나서부턴 걍 이런 대사하나하나가 미칠거같고 정신나갈거같고 입에서 파이어브레스날아가고 이거 걍 귀여워서 찍음 이거 레알 왜찍은겨? 근데 이분진짜왜이러심니카?..
안녕하세요 저는 새벽내내 이거를 봤습니다게임이 올때까지 자극이 부족해서 냅다 다이빙을 한거죠라프텔에서 더빙판 볼수있길래 바로 본 것도 있음 이 시리즈는요주인공이 카트리에일 레이튼입니다레이튼 교수의 딸이구요. 각종 수수께끼를 해결하는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어요옆에 있는 초록색머리는 조수인데 좀 바보입니다...루크 포지션인데 너무멍청함 그니까 넘어가고요 작품이 첨 시작할때 기준으로 레이튼 교수님이 실종된 상태예요주인공 카트리는 그걸 찾고싶어하고, 찾아가는 과정이 메인 스토리면서도메인 스토리 이외의 편은 옴니버스식으로 수수께끼를 하나씩 풀어가는 구성이라 가볍게 보기 좋습니다 이렇게레이튼 교수와 보물 레릭스 라는 소제목이 붙은게 메인스토리예요다른건 다 카트리의 옴니버스입니다 저는 이걸 10화까지 보고나서 ..
마 드가자! 2026.02.07 ~ 2026.02.10 이거 일판이라서 이지랄로했습니다와 진짜 요즘 번역기는 참 고트해요 처음 시작하자마자 레미라는 여캐가 새롭게 등장하는데이분이 교수님의 원래 조수였다고 해요 근데 이거도 걍 일방적으로 밀어붙이신듯레이튼: 조수요..? 제가요? 아 그래 현재상황교수님의 오랜 친구인 클라크에게서 살려달라는 편지가 와서 그걸 조사하러가고있어요 (레이튼모빌: 씨발) 이거 걍 모에해서 캡처함교수님 진짜 주변 정리 안하고, 레이튼 군 교수님 진짜 대충사시네요 이 쥐새끼는 뭐야어디다쓰는지는 이 글을 쓰는 현시점까지도 모릅니다 클라크를 만남근데 정작 본인은 편지를 쓴 기억이없다네요디용? 잘모르겠고 아들램을 만나기로했어요...엄마는 여행갔대요 이러지마라 경찰신..
안녕하세요님들아저는요 개강이2주남아서제정신이아닙니다다같이 2월개강하면말을안함근데나만2월에개강함이썩을놈들아!!!!!!!!!!!!!!!!!!!!!!!!!!!!!! 네 진정하고. 잼얘할게요 번장에서 구매한 마신의 피리배송비 포함 2만 5천원에 구했는데 구매자 입장에서는 번장이 편하긴하네요판매자 입장에서는 정말 시발새끼가 따로없는데 옛날게임이라서 게임 팩 안에 종이책자가 든 것까지 너무 향수돋아요흑흑흑마지막으로 기억하는게 울썬문? 이거 들어있었나...모르겠다엄마가 새로산 게임 밥먹고 공부하고 하라고 하면책자라도 먼저 읽으면서 두근두근하고 그랬는데 말이에요 하 너무 밤티임 알쏘두 컬렉 다 함뭐 유의미하게 강해질만한 캐릭터는 한참에 다 했어서...그냥 쓰알모으는느낌으로 했어요알록달록하니까 예쁘다 만족...
작성 2026.02.04 ~ 2026.02.05 와 진짜 빨리한다는 자각은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빠르게 할 줄은 몰랐네요암튼 레츠고! 이 청년 시작부터 제정신이 아니네요 아니시발 이거 생긴거 미친놈인줄 아제발너무웃겨서 다리에힘풀림...교수능욕 삐빅- 미친놈발견. 사회정화시스템에 기반해 즉시 수수께끼를 공급합니다. 하 문제푸니까 빛나고지랄ㅜㅜㅜㅠ 또다시 인성질하고계심이젠 교수님 앞에서도 자신의 인성파탄됨을 가감없이 드러내시네요 이래놓고 갑자기 모에어필하는거 표독미친거 뭐함? 퍼즐좆같이풀기대회1등아니진심 미치는줄알음 이거풀다가 잠와서 처자고, 일어나서 또 풀음한뭐 400번 넘게 움직였더라. 미친놈.걍 점프해서 건너면 덧나냐? 그리고 만난 미래의 악마교수... 근데 딱봐도 짭이잖아 너는뭐 숨기..
작성 2026.02.02 ~ 2026.02.03 ~들어가며...~ 원래는 악마의 상자를 먼저 클리어해야했었는데 (트친이 칩을 빌려줘서)왜인지 3DS를 접을때마다 게임이 냅다 꺼져버려서, 게임을 한 번 켤때마다 죽음의 수수께기열차에 올라타겠다는 각오가 필요했던겁니다.근데 한 번 빡종하고나니까 진짜 너무 귀찮아져서 걍 때려치고 최후의 시간여행을 먼저하기로함왜냐면 여기에 나의 최애가 나오니까 그런데... 또 칩을 구할 생각을 하니까 머리가 아팠다.썅 나 다팔앗는디................................근데 요즘엔 모바일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모바일판을 다운했어요 땡큐!(이거도 앱스토어 국가바꾸고 어쩌구하느라 쌩지랄 2시간정도 떨어댔는데, 그건 이 게시글에서는 패스하겠습니다) ㄱㄱㄱ ..
트친이 빌려준 악마의 상자하는데 갑자기 예전에 하던 cp가 생각나서...(안사귀는 씨피임. 그런게있음) 생리터져서 컨디션똥인김에 낙서나 좀 햇다ㅋ 청루레이 (안사귀는씨피, 애초에 성애적감정을 느끼지않음, 그러나 논씨피라기엔 나의 사심이 너무많음)...생각해보니 좋아햇던지 딱 10년됐더라 약간 그런거임금쪽이와 오읜영 박사님..(실화냐
https://www.postype.com/@nextpluto88/post/2142056010000] [안내사항] 양도, 수정 후 재배포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구매자 본인만 사용해 주세요. (1인 1구매)브러쉬로 외주/커미" data-og-host="www.postype.com" data-og-source-url="https://www.postype.com/@nextpluto88/post/21420560" data-og-url="https://www.postype.com/@nextpluto88/post/21420560" data-og-image="https://blog.kakaocdn.net/dna/b4uS0F/dJMb89x8mGU/AAAAAAAAAAAAAAAAAAAAACmHZvqfbDvju1ogXiqfQUQBF-WL-ZrrjUSiEBgugJiX/img.pn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74969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vXZuEVjFlViNpIAHZ0JM%2BMHO9Tg%3D